[ 대상베스트코(오정점) ] 마일리지(포인트)를 개인에게 알리지 않고 없앴음.
페이지 정보
- 작성자 : 김재만
- 조회수 : 60회
- 작성일 : 26-06-22 18:56:59
본문
10 여년간 거래하던 대상베스트코(오정점) 에서 5월중순경 마일리지(포인트) 정립된것을 일괄적으로 없애는 일이 발생했습니다.
개인에게 통보도 안해주고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여놓았었다고 함.
2개월전에 업장내에 안내문만 붙였다면 저 말고도 다른 피해자들이 엄청 많을것으로 추정합니다.
없어진 포인트가 11만점 인데 이것을 복구받을수 있을까요?
- 이전글점포들 입점사들 정리 요청합니다. 26.06.22
- 다음글삼성물산 직원들에 약물 투여 요청합니다. 26.06.22
댓글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